서비스 제공기간 안내

서비스 제공 기간

1. 서비스 제공기간

서비스 이용은 메데어코리아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,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.
다만, 메데어코리아는 시스템 정기점검, 증설 및 교체를 위해 메데어코리아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,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메데어코리아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.

2. 서비스 제공의 중단

①  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, 교체 및 고장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 한 경우
②  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단했을 경우
③ 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
④   국가비상사태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
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메데어코리아는 1에 정한 방법으로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공지합니다. 다만, 메데어코리아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(시스템관리자의 고의, 과실없는 디스크 장애, 시스템 다운 등)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